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후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그동안 잘 사용했는데요, A/S 신청은 전화로만 가능한지요?
작성자 (주)에스엠이노텍 (ip:)
  • 평점 0점  

  저희 제품을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표번호가 2회선을 운용하고 있습니다만,

아침 9시~11시, 점심시간 등에는 전화문의가 몰려서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요즘과 같이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신청접수가 폭주하면 고객분들의

불편이 생기기도 합니다. 추후 인원배치 개선 등을 통해 보완해 나가도록 방법을 강구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AS접수는 상호 소통을 통해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한 부분이어서

유선상으로만 진행하고 있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믿을 수 있는 회사제품이라는 신뢰에 어긋나지 않는 품질에 만족하며 잘 사용해 왔습니다.

침대는 처음 설치 이후에 이동하지않고 10년정도 넘게 사용한거 같은데요.

최근 조절기 스위치를 눌러도 작동되지 않아서 A/S신청하고자 하는데, 인터넷 접수하는 곳이 없네요

물론, A/S문의전화가 있으나 전화연결이 잘 되지않고, 바쁘다 보니 날짜만 계속 하루 이틀 지나갑니다.

홈페이지에 A/S 접수도 할수 있도록 하여 운영해주시면 좋겠어요. 그럼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